고상하지 않은 일상과 예술에대해서

[내돈주고 산 시리즈] 페스룸 릴렉스 샤워기 대형견 샤워에도 좋을까? 궁금해서 사본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본문

지극히 개인적인 기록

[내돈주고 산 시리즈] 페스룸 릴렉스 샤워기 대형견 샤워에도 좋을까? 궁금해서 사본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예술가S 2019. 7. 3. 02:01
나는 sns마켓에서 파는 물건은 잘 안산다. 일단 의심이 많기도 하고... 못 미더운 광고가 너무 넘치는 세상이니까요. 하지만 그럼에도 애견 애호가이고 리트리버 견주이기때문에 애견 물품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 
리트리버 목욕해보신 분은 아실거다. 진짜 힘들다. 물 옆에 있는데 땀이난다.

일단 털이 방수털이라 물도 잘 안먹는다. 그리고 엄청난 털. 개는 샤워기가 싫어서 자꾸 구석으로 간다.  그리고 그냥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앉아버린다. 씻기기가 너무 힘들다.... 수건도 목욕시키면 한번애 네개는 기본. 이 녀석 씻기고 나면 기운이 다 빠진다. 개는 씻겼는데 땀 범벅인  내가 나를 씻을 힘이 하나도 없다.

그래서, 이런 어려움 때문에 혹해서, 조금이라도 좀 편해질까 하며  샀다. 

페스룸 릴렉스 샤워기 ! 와 스펀지 타올 m 세트 입니다.
할인하길래  놀래서 얼른 샀습니다.

튼튼한 배송. 몇일 걸렸더라 그렇게 빠르게 오진 않았다. 그래도 일주일 안에 왔던거 같다.

설명 일러스트 너무 귀엽다 너무나 귀엽게 잘 그려졌다. 강아지 표정 귀여운거봐. 패키지에 설명이 꼼꼼하고 재질이 튼튼했다.

우리개는  택배와서 뜯은 건 다 본인거라고 생각한다. 소유권 주장하느라 물건위에 아예 누워버렸다.
맨날 이런다. 리트리버계의 스쿠루지. 욕심 엄청 많다.

흰 몸체 위에 보시면  온on / 오프off라고 양각으로 써져있는데,  투명 레버로  목욕하는동안 샤워기의 물을 켜거나 끌 수 있다. 강아지 샴푸하는 동안 샤워기 본체의 손잡이 조작없이 물을 정지시킬수 있어서 너무 편함. 이 부분이 제일 좋다.

수건은 마감이 잘되어있고 엄청나게 부들 부들 하다. 왜 이름이 스펀지 타올인지 바로 알았다. 위에서 자고 싶을정도로 부드러워 만족스럽다. 극세사 이불과 또 다른 부드러움에 기분이 좋아진다.너무 좋아 내 수건 하고 싶다.

이제 이걸로 씻겨보겠습니다.

성수기라 대단한 떡대인 우리 강아지 입니다. 세상에 저정도아닌데 왜이렇게 뚱뚱하게나왔지 다들 모른척하기 약속 해주세요. 원래 화면이 더 뚱뚱해 보이잖아요.

새초롬하네요.


샤워기 자체는 좀 조악한 느낌이 든다. 플라스틱재질이라 그런가. 그래도 사용은 편했다. 우리 멍멍이가 원래 목욕하면 샤워기가 싫은지 구석 자리에  앉아버리면 목욕시키기 너무 힘든데 이상하게 샤워기 쓰니까 그런거 없이 그냥 서있더라 빗질이 시원한가 물어볼수는 없기때문에 그리고 털이 진짜 평소 몇배는 더 나온다, 그래도 말리면 엄청 뽀송하고 하얀느낌에 대만족이고, 잘씻겨지는 느낌이다.

수건은 정말 좋다. 저 하나 더 사려고요. 원래 이녀석 씻길때 수건 네 개 정도에서 더 쓰거나 하는데  스펀지 수건이랑 일반 수건 저날 딱 두개 썼다.  그리고 스펀지 수건으로 말린 부분 정말 빨리 마른다. 신기함 내 생각에 소형견은 수건하나면 다 말릴거 같다. 일단 목욕시간 줄여주는게 큰장점. 고양이는 수건으로 닦고 드라이기 안한다고 알고있는데.. 저 수건만이라도 꼭 사시길 바랍니다.후회안하실거 같네요.



전체적인 평가는 샤워기는 편하긴 하나 두피 마사지용 브러쉬하나 사면 비슷한 효과를 낼수있을 듯 하다. 하지만 할인해서 하나 구비해 두면 나쁘지 않다. 조악한 면이 좀 있다.내구성이 약할거 같은느낌이다. (고장이 난건 아니지만) 재질을 좀더 튼튼하게 출시하면 하나더 살 의향이 있다.

수건은 진짜 좋다 가격이 싸진 않지만 목욕시간 줄여주는데 확실한 기여를 한다. 사셔도 좋을것 같다.가 총평입니다.

직접사서 써본 솔직한 후기이니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 덩치가 커서 목욕시키기 힘든 견주분들 아이가 샤워기를 피해서 목욕시키기 힘든 견주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Comments